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UCCI] 19SS 구찌 스크리너 빈티지 래더 스니커즈 레드

[GUCCI] 19SS 구찌 스크리너 빈티지 래더 스니커즈 레드 546163 디테일

https://replinside01.com

 

레플인사이드 pk공장,pk갓공장,zh공장,h12공장,og공장,g5공장

pk공장,pkgod버전,h12공장,og공장,zh공장,g5공장,x공장,이지부스트350 v2,이지부스트700,발렌시아가 트리플s,트랙,조던1

replinside01.com

 

 

 

#구찌스크리너빈티지래더레드 #구찌스크리너레드 #구찌스크리너스니커즈 #구찌스크리너빈티지래더스니커즈 #구찌스니커즈

안녕하세요 레플인사이드입니다.

레플인사이드 블로그는 그냥 순수 리뷰만을 하고 있습니다.

일절 정보 제공 언급하지 않습니다.

그냥 리뷰만 합니다.^^

오늘만 4번째 리뷰 작성이네요.

구찌 스크리너 빈티지 래더 스니커즈 깔별 모델별로 다 리뷰 하네요.

구독해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드리구요.

매일 한번씩만 공감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최상위 최적화 시키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요새 정말 핫하죠.

[GUCCI] 19SS 구찌 스크리너 빈티지 래더 스니커즈 레드 입니다.

레드는 인기가 있는지 모르겠는데요.

블로그를 뒤지는 분들이 계실거 같아 리뷰를 합니다.

[GUCCI] 19SS 구찌 스크리너 빈티지 래더 스니커즈 레드 546163 입니다.

풀구성품과 같이 찍은 사진입니다.

구찌 케이스 박스 그리고 구찌 쇼핑 케이스 그리고 영수증 보증서 개런티 카드.

구찌 스니커즈 더스트 한족씩 2개 있네요.

그린 색감이 더 이쁘긴 하네요.

그런데 저는 많이 신는것보다 희소성이 있는 색상과 제품이 더 눈길이 가네요.

레드 색상의 스웨이드 가죽의 색감 정말 잘 뽑아냈네요.

스웨이드 가죽의 빈티지함 워싱까지 잘 뽑아주었구요.

아이보리 색감의 빈티지함 워싱 처리 그리고 펀칭 된 펀칭 구멍의 비율과 크기 배열 잘 나왔습니다.

스니커즈의 전체적인 밸런스와 쉐입에 전체적인 실루엣 완성도가 높습니다.

구찌 삼선 띠 로고가 가운데 떡 하니 있네요.

구찌 삼선 띠 로고의 두께의 비율 레드와 그린의 띠 로고의 비율.

아이보리 색감의 가죽의 펀칭 된 구멍의 갯수와 배열 비율 크기.

레드 색감의 스웨이드 가죽의 질감과 재질 육안으로도 좋네요.

아웃솔의 재봉처리에 사용된 실의 색감과 재봉의 상태 아주 깔금합니다.

디테일이 참 많이 들어간 스니커즈입니다.

[GUCCI] 19SS 구찌 스크리너 빈티지 래더 스니커즈 레드 546163 박스와 함께.

아웃솔의 누런 색감도 잘 뽑아냈지만은 아웃솔의 빈티지 워싱 처리까지 잘 나왔고요.

아웃솔의 밑창의 색감이 그린의 색감 잘 뽑아주었네요.

전체적으로 군데 군데 빈티지함 워싱 처리가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GUCCI] 19SS 구찌 스크리너 빈티지 래더 스니커즈 레드 546163 사이드면 입니다.

펀칭 된 구멍이 선명하게 잘 보이는 사진이네요.

펀칭의 구멍의 크기 배열 정확합니다.

레드 색감의 스웨이드 가죽의 질감 육안으로도 굉장히 잘 나왔네요.

뒤축 힐 부분에 적용된 그린 색감의 가죽의 질감 색감 잘 뽑아냇습니다.

아웃솔의 오돌토돌한 디테일과 누런 색감의 디테일을 잘 살려냈습니다.

[GUCCI] 19SS 구찌 스크리너 빈티지 래더 스니커즈 레드 546163 깔창과 함께.

혀 부분에 있는 혀 탭 GUCCI 로고의 폰트체와 사이즈 그리고 구찌 마크와 삼선 띠 로고의 비율.

신발 끈의 빈티지 워싱과 색감.

신발 끈 아래 구찌 로고의 단추 부자재 빈티지까지 잘 적용 되었습니다.

앞 코 부분에 펀칭 된 가죽의 색감 펀칭의 구멍의 비율 그리고 빈티지 워싱.

레드 색감의 스웨이드 가죽의 빈티지함 워싱 처리와 색감.

신발 인솔 안쪽에 깔창을 들어내면 구찌 자가드 패턴의 디테일.

디테일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는 스니커즈인데도 불구하고 완성도가 높습니다.

[GUCCI] 19SS 구찌 스크리너 빈티지 래더 스니커즈 레드 546163 뒤축입니다.

스니커즈의 힐 부분에 그린 색감의 가죽의 질감 색감.

GUCCI 로고의 폰트체와 사이즈 정확하게 프린팅이 되었습니다.

아웃솔의 누런 색감과 패턴 디테일 그리고 빈티지 처리까지 잘 나왔네요.

아웃솔의 밑창 그린 색감의 밑창 격자 무늬의 패턴 모두 잘 뽑아냈습니다.

[GUCCI] 19SS 구찌 스크리너 빈티지 래더 스니커즈 레드 546163 밑창입니다.

구찌의 상징인 꿀벌의 캐릭터의 디테일과 비율 잘 음각 처리 되었습니다.

아래는 GUCCI 로고의 양각 처리 잘 나왔습니다.

https://replinside01.com

 

레플인사이드 pk공장,pk갓공장,zh공장,h12공장,og공장,g5공장

pk공장,pkgod버전,h12공장,og공장,zh공장,g5공장,x공장,이지부스트350 v2,이지부스트700,발렌시아가 트리플s,트랙,조던1

replinside01.com